하나 : 축적된 경험
국내 최초로 백화점 내 카 서비스센터를 입점하여 4년 이상 백화점 내에서 영업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
그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대적으로 낙후되어 있는 자동차 정비 분야 서비스 수준을 백화점의 서비스 수준에손색이 없도록 향상 시켰으며 현재는 롯데월드.엘지마트,행복한세상에 카 서비스를 입점시킬 정도로 검증된경험을 축적하고 있음.

둘 : 표준화된 정비 가격
자동차의 20가지 소모성 부품의 가격을 표준화하여 고객과 정비 금액의 마찰을 없애고 CAR SERVICE. Too 전국 매장의 공동 구매에 의해 저렴한 정비 가격을 유지하여 알뜰 정비를 유도할 수 있음.

셋 : 인터넷 자동차 관리 서비스
사이버 차계부 시스템을 가동하여 인터넷으로 정비내역을 검색하고 추후 소모성 부품 교환시기를 알려드리는첨단 서비스를 시행함.

넷 : 깨끗한 서비스
계획된 인테리어와 첨단 장비를 설치하여 고급스러운 매장 운영.
3급 정비되는 작업 한계의 특성상 매장내 매연을 유발시킬 위험이 없음.

다섯 : 다양한 이벤트 
엔진오일 무료 교환, 경품 행사, 인터넷 정비 할인 서비스, 자동차 크리닝, 타이어 할인 행사등 자동차를
활용한 다양한 Marketing을 시행해 본 경험을 가지고 있음.

여섯 : 외부 고객 유입
인터넷을 활용한 자동차 동호회 인원을 백화점으로 유입할 수 있는 잠재력 확보

일곱 : Point of Sale
백화점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자동차 정비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서비스를 다양화함은 물론
고객에게 보다 강도 높은 서비스를 시행할 수 있음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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